읽·걷·쓰 CI > 인천독서교육플랫폼

읽걷쓰의 심볼
"읽걷쓰"의 심볼은 각 활동의 첫 자음인 'r', 'w', 'w'을 기하학적 형태로 추상화하여 통합한 디자인입니다. 이 심볼은 각 활동의 연결성과 조화를 표현하며, 동적이면서도 균형 잡힌 이미지를 제공합니다. 색상은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톤을 사용하여, 사용자들이 브랜드와의 상호작용에서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.
국문
국문 + 영문
읽걷쓰 로고타입 / 상하조합(국문·영문)
"읽걷쓰" 로고는 국문과 영문 버전으로 가로 형태로 조합되어 다용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. 국문 로고타입 '읽걷쓰'와 영문 로고타입 'ReadWalkWrite'를 동일한 라인에 배치하여 국제적인 커뮤니케이션에서도 통일감을 주는 동시에, 각각의 언어 사용자에게 친숙함을 제공합니다. 이 조합은 브랜드의 글로벌 접근성과 포괄적인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요소로 작용합니다.
가로조합(국문·영문)
"읽걷쓰"의 로고타입은 세련되고 모던한 서체를 사용하여 디자인되었습니다. 간결하면서도 읽기 쉬운 글자체는 브랜드의 접근성과 친근함을 강조합니다. 특히, '읽', '걷', '쓰' 각 글자의 첫 자음을 강조하여 독창적이고 인식하기 쉬운 형태로 표현하였습니다. 이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인 지식의 습득(읽기), 신체 활동(걷기), 창조적 표현(쓰기)을 상징적으로 나타냅니다.